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Hi-Mall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TOP 5

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 > [주문 배송조회]에서 현재 주문 및 배송 상태를 확인 가능하시며 비회원이신 경우 메인 [퀵 메뉴]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기재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일반 소모품(헤어케어, 가발관리/보관 용품)은 결제 완료 후 2~3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가발 제품의 경우 스타일링 후 배송되므로 결제 완료 후 약 3~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통합회원이란 하이모에서 운영 중인 모든 온라인 웹사이트를 하나의 아이디로 동시 사용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이모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co.kr) + 하이모레이디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lady.co.kr) + 온라인 쇼핑몰 Hi-Mall(http://www.mall.himo.co.kr)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프로그램 문제 시 [http://pgweb.uplus.co.kr:9090/help.html]에서 ActiveX 재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화면 >[ ID/PW 찾기] 이동 후 분실한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현재 해외배송의 수요가 적고 수량, 거리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하기 때문에 별도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만일 해외배송이 필요하실 경우 국내에 거주하시는 지인분께 부탁하여 1차 배송을 받으신 후 다시 외국으로 재 발송하는 방법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및 교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16 양재플라자빌딩 5층 ㈜하이모(전화번호: 1588-5858)
배송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내륙지역: 2,500원/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도서산간지역(제주도 포함): 5,000원/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착불 배송을 희망할 경우 착불배송 지원
결제 완료 후 3~ 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는

[고객센터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