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Hi-Mall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TOP 5

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 > [주문 배송조회]에서 현재 주문 및 배송 상태를 확인 가능하시며 비회원이신 경우 메인 [퀵 메뉴]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기재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일반 소모품(헤어케어, 가발관리/보관 용품)은 결제 완료 후 2~3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가발 제품의 경우 스타일링 후 배송되므로 결제 완료 후 약 3~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통합회원이란 하이모에서 운영 중인 모든 온라인 웹사이트를 하나의 아이디로 동시 사용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이모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co.kr) + 하이모레이디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lady.co.kr) + 온라인 쇼핑몰 Hi-Mall(http://www.mall.himo.co.kr)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프로그램 문제 시 [http://pgweb.uplus.co.kr:9090/help.html]에서 ActiveX 재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화면 >[ ID/PW 찾기] 이동 후 분실한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상품의 색상과 스타일이 선택되지 않는 경우는, 그 색상과 스타일의 상품이 품절되었기 때문입니다. 재입고, 구입 등의 문의는 [SMART 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칙적으로 오프라인 직영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의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다만, 운영 주체(직영점)의 프로모션 행사, 적립금, 기타 사항에 따라서 조금씩 가격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도 오프라인 직영 매장(압구정 하이모레이디)과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는 남성, 여성용 맞춤가발 및 기타 소모품 등을 추가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정기적인 세일행사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 신상품 출시, 각종 온라인 이벤트, 포인트, 쿠폰 등을 활용해 정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