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Hi-Mall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TOP 5

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 > [주문 배송조회]에서 현재 주문 및 배송 상태를 확인 가능하시며 비회원이신 경우 메인 [퀵 메뉴]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기재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일반 소모품(헤어케어, 가발관리/보관 용품)은 결제 완료 후 2~3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가발 제품의 경우 스타일링 후 배송되므로 결제 완료 후 약 3~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통합회원이란 하이모에서 운영 중인 모든 온라인 웹사이트를 하나의 아이디로 동시 사용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이모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co.kr) + 하이모레이디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lady.co.kr) + 온라인 쇼핑몰 Hi-Mall(http://www.mall.himo.co.kr)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프로그램 문제 시 [http://pgweb.uplus.co.kr:9090/help.html]에서 ActiveX 재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화면 >[ ID/PW 찾기] 이동 후 분실한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구입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동일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하이모 부담입니다.
구입 제품의 이상이 없을 경우(타 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 희망) 구입 후 7일 이내 교환 가능하며 운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제품 사용 등으로 상품 가치가 훼손될 경우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구입 시 사은품을 함께 수령한 경우, 교환/ 반품 시에 해당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 및 교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16 양재플라자빌딩 5층 ㈜하이모(전화번호: 1588-5858)
교환 및 환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하이몰 교환/ 반품 정책]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