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Hi-Mall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TOP 5

회원이신 경우 [고객센터] > [주문 배송조회]에서 현재 주문 및 배송 상태를 확인 가능하시며 비회원이신 경우 메인 [퀵 메뉴]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기재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일반 소모품(헤어케어, 가발관리/보관 용품)은 결제 완료 후 2~3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가발 제품의 경우 스타일링 후 배송되므로 결제 완료 후 약 3~5일 이내에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재고 부족 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통합회원이란 하이모에서 운영 중인 모든 온라인 웹사이트를 하나의 아이디로 동시 사용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이모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co.kr) + 하이모레이디 공식홈페이지(http://www.himolady.co.kr) + 온라인 쇼핑몰 Hi-Mall(http://www.mall.himo.co.kr)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프로그램 문제 시 [http://pgweb.uplus.co.kr:9090/help.html]에서 ActiveX 재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로그인] 화면 >[ ID/PW 찾기] 이동 후 분실한 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적립 포인트는 이벤트 당첨 또는 온라인 상품 구매 시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최소 3,000 포인트(원) 이상부터 현금으로 사용 가능하시며 1,000 포인트(원) 단위로만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쿠폰은 한 상품당 한 장씩 사용 가능하며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일부 상품에 한해 쿠폰 및 상품을 사용할 수 없는 품목이 있으니 세부 제품 정보를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결제 시 보유하신 포인트 및 쿠폰 항목에 체크하시고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이용 시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점을 발견하신 경우 [rootad@himo.co.kr]로 메일 주시면 신속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하이모와 업무제휴를 원하시면 [rootad@himo.co.kr]로 간단한 회사소개와 함께 제안서를 발송해 주십시오. 확인 후 기재해주신 연락처로 빠른 시간 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OP